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Life & Tasty

[맥도날드] 입 찢어지는 메가맥!!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맥도날드 리뷰!!

다들 많이들 사먹겠지만 나는 메가맥을 처음 봐서 시켜 봤어ㅋㅋㅋㅋ

늘 빅맥이나 상하이만 먹다가 처음으로 도전해봤는데 사진으로 보자!

​이렇게 봤을때는 좀 실망스러웠어 ㅜㅜ생각보다 안크다는 생각........


물론 한입 물기 전까지도 마찬가지로 이정도면 뭐..? 충분하지 않겠나 싶었는데!!


한입 물어보니까 알겠더라고ㅋㅋㅋ 패티가 4장이나 들어가있어서 내가 입이 크긴 크지만 나한테도 딱 맞는 크기였어!ㅋㅋㅋㅋ

생각보다 맛도 더 있고 음 약간 느끼한 맛도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혹평이 많았는데 무시하고 시킨 보람이 있었어!ㅋㅋㅋㅋㅋㅋ

상하이에 질렸을 때 한번씩 시켜서 먹어보면 좋을 꺼야ㅋㅋ


나는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는 번갈아가면서 먹을거 같은 느낌이 들어!

그럼 다들 참고하고 햄버거 조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