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Life & Tasty

[시흥사거리 맛집] 웰빙 건강쌈 !!!

​ㅋㅋㅋㅋ오늘 소개할 곳은 시흥동에 있는 쌈밥!!! 집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메뉴판이랑 가게 입구를 못찍었네 ㅠㅠㅠㅠ 자주 가는곳이니까 다음에 가게 되면 수정해서 올리도록 할게!!!

우리는 우렁쌈밥 2인을 시켰어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

여기는 좋은게 우렁쌈밥 시키면 제육도 주는데 이게 궁합이 아주 좋아 ㅋㅋㅋㅋㅋ

짱짱이야 추천해!!


우렁 2인분이야 ㅋㅋㅋㅋㅋ 적어 보여도 먹다보면 배부르게 먹을수 있을껄!?

이렇게 해서 나오면 우걱우걱 먹으면 돼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작년? 쯤 부터 가기 시작했는데 정말 괜찮다고 생각하는 쌈밥집이야 ㅋㅋㅋㅋㅋ

채소도 부족하면 리필이 되고, 고기 주는게 일단 +++++ 가산되니까 맘에 들어ㅎㅎㅎㅎㅎㅎ

그렇다고 맛도 없지도 않고 괜찮아 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에 오랜만에 간거라 그런지 양배추쌈2개주는데 1개밖에안주더라고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으니 추천해! 

양식이 지겨울 때 집밥 처럼 든든하게 먹고 싶을때 가보면 굉장히 좋을꺼야 ㅋㅋㅋㅋ

주로 연령대가 높은 손님들이 많아ㅋㅋㅋㅋㅋ

그래도 서로 피해는 없으니까 자주가서 먹으면 좋을꺼야!ㅋㅋㅋㅋ


ㅋㅋㅋㅋㅋ오랜만에 등장한 화장실인데

화장실은 솔직히 별로야 ㅜㅜㅜ 깨끗하긴 한데... 화변기로 되어있어서 ㅜㅜㅜㅜ 여러모로 불편해..

그래도 깔끔하긴 하니까 손닦는거는 문제 없을꺼야!

밥먹으러 가게된다면 볼일은 다른데서 보도록 하자 ㅎㅎㅎㅎㅎㅎ



지도에 나오지를 않아서 내가 대충 위치에 맞게 찍었으니까 그 근처에서 찾을수 있을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