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Life & Tasty

[부평 맛집] 고베규카츠에서 규카츠와 크림우동!!

​ㅋㅋㅋㅋㅋ이것도 다녀 온지 좀 된 부평에 있는 고베규카츠를 소개할게 ㅋㅋㅋ


​ㅋㅋㅋㅋ 메뉴판이야 근데 메뉴판이 책 처럼 넘기는 것 처럼 되어있어서ㅠㅠㅠㅠㅠㅠㅠ

되게 찍기 불편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카츠란걸 처음 먹으러 와봐서 규카츠랑 치즈카츠를 하나 시키고 커리크림우동과 사이다를 시켰어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술을 안먹으니 항상 모든 음식과 사이다를 함께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은 참 신기해 하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치즈카츠 정식을 시키면 나오는 세팅이야 ㅋㅋㅋㅋㅋ

난 저 깨소금 부시는것도 처음봐서 굉장히 신기햇엌ㅋㅋㅋㅋㅋ

그래서 여자친구님이 쓱싹쓱싹 잘 해주셨지만..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규카츠 정식에 나오는 세팅!!

크게 다를건 없는데 소스가 좀 다르긴 하지?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규카츠!!

이렇게 보면 되게 양이 적고 얇아보이고 혼자 먹어도 배가 안부를꺼 같아 보이지만

나도 양이 적다는 글을 보고 시켰는데 다 먹고 난 뒤에는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우동 때문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처음 비주얼 은 이렇게 나와!!

​이건 커리 크림우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좀 실망했어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한건 좀 달달하면서 뭔가 완전 맛잇는 맛을 생각하고 먹었는데

그냥 고소한거 같기만하고.. 원래 크림우동이 이런건가? 싶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입맛에는 별로 안맞는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먹은건 함정.ㅎ

​치즈카츠..!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비주얼은 굉장하고 맛있을꺼 같은데

사실 규카츠 보다 맛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야

둘이가서 시켜먹을꺼면 솔직히 규카츠 2개 시켜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

그냥 다른 치즈카츠보단 맛잇지만 그래도 규카츠 맛을 따라 올 수가없더라 ㅠㅠㅠㅠㅠ

실망실망 ㅠ.ㅠㅠ


​규카츠를 이렇게 불판에 구워서 먹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렇게 소고기처럼 냠냠...해서 먹으면 돼

밥에다가 먹으면 .. 얼마나 맛잇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굽는게 귀찮을 수도 있지만 그 귀찮음을 커버 할 수 있을 만큼 맛있으니까 진짜 추천..

부평은 자주가는 동네가 아니라 처음 가봤나..? 아무튼 근처에 있으면 자주 먹을꺼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맛있어 ㅋㅋㅋㅋ 굽는거도 소고기라 흔히 말하는 츽~ 츽~ 하면 먹을 수 있으니까 무조건 가도록 하렴ㅋㅋㅋㅋㅋ

크림우동은 왠만하면 시키지말고 그냥 가서 규카츠 두개요! 만 외쳐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규카츠를 접한 나는 세상에 이런 음식도 있네 이러면서 먹었는데 아무튼 신세계얔ㅋㅋㅋㅋㅋ

못먹어 본 사람 있거나 그러면 꼭 가서 먹어ㅋㅋㅋㅋㅋㅋ 소개팅 장소로도 자리만 잘 잡는다면 대우 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인상을 심어 줄 수 있을꺼같아.ㅋㅋㅋㅋ 아무튼 여기는 만족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