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Life & Tasty

[시흥사거리 맛집] 생생오리킹 오리주물럭!!

ㅋㅋㅋㅋ오늘 소개 할 곳은 시흥사거리에 있는 생생오리킹!!!

그동안 시간이 없어서 ㅜㅜㅜㅜ 블로그를 잘 못했는데 사진은 다 찍어놔서 다행!!ㅋㅋㅋㅋ

나도 오리 먹고 싶을때 가끔 가는곳이기도하고 괜찮아서 추천해 보려고해 ㅋㅋㅋㅋㅋ

참고하도록 해~~



시흥사거리에 있는 생생오리킹ㅋㅋㅋㅋ 금천 01번 버스를 타면 바로 앞에서 하차할 수 있어 ㅋㅋㅋㅋㅋ

메뉴가 저게 다인가..?? 내가 갈때 마다 주물럭을 먹기 때문에 메뉴판을 안봐서 있는 메뉴판이라고는 저거 밖에 못봤네 ㅠㅠㅠㅠ

아마도 근데 점심 특선 메뉴도 있던거 같아! ㅋㅋㅋㅋ


주물럭을 시키면 이렇게 세팅을 해주셔 ㅋㅋㅋㅋ

근데 주물럭을 먹으려면 깻잎과 쌈무는 처음주는 거로는 부족하니까

셀프바를 이용해서 더 담아오도록 하렴ㅋㅋㅋㅋㅋㅋ 내가 갔을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셀프바 사진을 못찍었는데 ㅠㅠㅠ

그냥 깨끗하고 괜찮아 ㅋㅋㅋㅋ보통의 셀프바 느낌..

​익히기 전의 주물럭 모습이야 ㅋㅋㅋㅋㅋ

좀 빨간게 매울 수도 있을꺼 같지?

​ㅋㅋㅋ다 익히고 나면 이렇게 좀 꺼무잡잡?? 해져 ㅋㅋㅋㅋ

근데 양념도 잘배어 있어서 맛도있고 부추도 주기 때문에 같이 넣어서 볶으면 최고야ㅋㅋㅋㅋㅋ

근데 쌈무를 먹으려니까 쌈무가 좀 물에 오래 담궈져 있었는지 눅눅하더라고 ㅜㅜㅜㅜㅜㅜ

원래 아삭아삭 해야 맛있는데.. 그래서 깻잎을 많이 먹었어 ㅋㅋㅋㅋㅋㅋㅋ

깻잎도 맛있느니까 많이많이 두번먹어!!


ㅋㅋㅋㅋㅋㅋㅋ 다먹고나면 역시 볶음밥이지

근데 좀 실망한게 간이 너무 약해서 ㅠㅠㅠㅠㅠㅠㅠ

고기랑 같이 먹어야 그나마 좀 나을꺼야!! 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밥 볶을때 간좀 많이 해달라고 해도 될거같고??ㅋㅋㅋㅋㅋ

아무튼 고기랑 같이 먹거나 그러면 괜찮은데 밥만 먹는다면 실망할꺼야...........

그래서 우리는 다음부터 볶음밥은 안먹기로 했어 ㅋㅋㅋㅋ

참고해서 모자르다 싶으면 먹고 적당하다 싶으면 안먹는걸 추천해!ㅋㅋㅋㅋㅋㅋ

그럼 다들 시흥사거리에서 오리먹을땐 생생오리킹으로 가!!

더 맛있는곳 있으면 댓글로 추천좀 부탁해 ㅎㅎㅎㅎㅎ